본문 바로가기

YouTube

유투브 채널 소개 : 대도서관TV / Great Library CAST

유투브 채널 소개 : 대도서관TV / Great Library CAST

http://www.youtube.com/user/BuzzBean11

 

 

키 181cm에 약간 긴 헤어스타일을 가진 말끔한 청년 대도서관이 진행하는 대도서관 TV

구독자 수 87,054명 (2013.03.06 현재)

 

 

 

아프리카 잉끼BJ로 유명한 대도서관님의 유투브 채널이다 :)

2011년 겨울쯤 부터 방송을 알게되었지만 그땐 벤쿠버에 있었던지라 시차를 도저히 맞출 수 없어 아프리카 생방을 듣지 못하다가... 2012년 부터 본격적으로 듣기 시작했다.

아마 그땐 유투브 채널이 없었던걸로 기억한다.

 

원래 난 중학생때부터 공중파 라디오를 집에 내내 켜놓고 생활하고 잘때도 꼭 들을만큼 라디오방송을 너무 좋아했었다.

이제는 그게 MBC,SBS라디오가 아니라 아프리카가 되어버렸다ㅠㅠㅋㅋ

사실 그만큼 이 방송은 공중파에 송출되도 될 만한 수준이라 집에 부모님이 계실때도 부담없이 켜두고 있다.

 

여느 아프리카BJ와는 다른 깔끔한 진행과 상황극이 돋보이는 게임방송이다 ㅋㅋ

나도 게임방송엔 원래 관심도 없었는데, 이 방송을 듣다가 점점 더 빠져들고있다. 게임도 재밌지만, 대도님 진행이 너무 웃겨서다 ㅋㅋㅋㅋㅋㅋ :D

 

신상공개를 꺼려하셔서 베일에 쌓여있었던 대도서관님.

맨날맨날 어떤사람일까 상상해보기도 했다 ㅠㅠㅠㅠㅠㅋㅋㅋㅋ

신상에 대한 대도님 의견은 100퍼센트 존중했고, 또 질문따위 올리지도 않았지만

나 혼자 솔찍히 너무너무 궁금해했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쯤 볼수있을까.. 언제쯤 캠방할까...ㅠㅠㅠㅠㅠ

진짜 못생겨도 좋으니 사진이라도 보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ㅋㅋ

 

 

그러다가 오늘... 사이트 게시판에 대도서관 얼굴 공개라는 게시물을 보고 아무생각없이 뭐지?? 그러면서 클릭했는데 ㅋㅋㅋㅋㅋ

무방비하게 봐버렸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헐..

 

사진공개 이후로 방송에서 온갖 해명?과 그에관한 이야기들을 나누시며 방송이 후끈후끈한 요즘ㅋㅋ

잘생긴 무, 단추부자, 보급형 최다니엘, 개그맨 김영철ㅋㅋㅋㅋ등등 여러 얘기가 나오고 있는데...

전체적인 여론은 훈남이라는거 ..!!

사실 내가 봐도.. 음 보면 볼수록 멋있는것같기도 하고..

사진만 봐도 빠져들어가는것 같기도 하다... @0@ ~~

 

우리가 대도님의 개념찬 성격과 애교터지는 말투 등등의 모습을 알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얼굴 알고나니 더 정가고 더 좋은것같다잉 >_<

 

아무튼 재미난 게임영상과 (게임 공략방송은 아니다)

소소한 웃음코드, 빵터지는 상황극과 게임의 스토리가 잘 살아있는 대도서관 유투브 채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