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Tube

유투브 채널 소개 : You can order but you can't eat.

유투브 채널 소개 : You can order but you can't eat.

http://www.youtube.com/user/runnyrunny999

 

구독자 수 169,075명 (2013.03.06 현재)

 

주문은 가능하지만 먹을 수는 없다는 재미있는 이름의 유투브 채널!

runnyrunny999이라는 ID인 일본인 남성의 익살맞은 요리채널이다 :)

동영상을 봐서는 직장인이였거나, 아직도 직장인이면서 채널을 운영중인걸로 추정되는데...!

 아무튼 채널은 이름 그대로 시청자들의 주문을 받고, 원하는 음식을 어떻게 만드는지 보여준다.

하지만 당연히? 먹을 수는 없다.ㅋㅋㅋ

 

 

시청자들은 자신들의 오더를 동영상으로 찍어서 보내야한다 '0'!!!!!!!!

요리영상과 함께 시청자들의 주문영상을 보는것도 쏠쏠한 재미.

쑥쓰러워하면서도 요것저것 원하는 음식을 주문한다. ㅋㅋ

 

그렇게 될 수 있었던 것은 일본인임에도 불구하고 영어로 운영되는 채널이라는 것이 한몫했을 것이다.ㅋㅋ

일본어로 간혹 말할때는 자막이 함께 나와서 시청자들을 배려해준다 :)

 


대부분 다양한 일본요리를 중심으로 만들지만 양식도 하고,

가끔씩 한국음식이라면서 김치가 들어간 요리도 한번 했었던 것 같다 ㅋㅋ 아 부침개도!

그리고 자신이 한국갔었을때 김밥을 먹었는데, 그게 그렇게 맛있었다면서 놀랬었다고... :D

 

내가 좋아하는 유투브 채널은 늘 그렇듯

이 요리채널도 요리뿐만이 아니라 중간중간 위트있는 웃음 요소가 있어서 뭔가 지루하지 않다.

마지막에는 항상 음식을 먹으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면서 끝낸다.

 

각종 요리 레시피와 일본에서만 먹을 수 있는 희안한? 음식 소개!

음식을 먹는 그의 리액션도 너무나 매력있는 요리방송채널이다 :)